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> > > 손가락 끝으로 쳐야 음색을 다양하게 낼 수 있어. 내 손을 봐. 어떤 모양인지. > > 스타카토. 레가토. 포르테. 피아노. > > 손가락과 손 모양을 달리하여 낼 수 있는 다양한 소리들의 조합. > > 직접 보고 들으니 이해가 빨랐다. > > 좋아. 박자를 좀 더 정확하게. 항상 머릿속에 박자를 놓치지 마. > > 그의 설명을 들으니 막연하게만 생각했던 것들이 명확하게 정리가 되면서 머리에 꽂혔다. > > 작곡가가 악상기호를 써놨을 때는 이유가 있어. 소설로 치자면 복선이랄까. 그 비밀을 풀어내는 게 연주가가 하는 일이야. > > 체르니의 말을 듣고 보니 무심코 보아 넘겼단 음표 하나 악상기호 하나가 예사로워 보이지 않았다. > > 작곡가는 희곡작가고 연주자는 배우야. 작가는 대본을 써주지만 어떤 표정과 목소리로 연기할지는 배우의 몫이지. 마찬가지로, 악보에 담겨있는 작곡가의 세계관을 현실 속의 소리로 살려내는 것이 연주자가 할 일이지. > > > > > href="https://casinobauble.com/sandscasino" target="_blank" title="프리카지노">프리카지노</a> > 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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